강서아트리움 신년 음악회 ‘가곡 스토리’ “가곡으로 빛나는 새해의 첫걸음”
신년 음악회 ‘가곡 스토리’
“가곡으로 빛나는 새해의 첫걸음”
기사입력 2024-12-23 12:02
강서문화원(원장 김진호)은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2025년 1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 신년 음악회 <가곡 스토리> 공연을 개최한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첫 기획공연으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새해의 희망과 기쁨을 가곡의 아름다운 선율로 전할 예정이다.
<가곡 스토리>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한 한국 가곡부터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가곡들을 성악가들과 피아노, 현악기의 하모니로 감상할 수 있는 무대다. 음악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된 이번 공연은 클래식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소프라노 김희정, 최정원, 테너 이동명, 바리톤 우주호, 피아니스트 김지은, 바이올리니스트 설지영, 첼리스트 안소영 등 국내외 유수의 무대에서 주목받으며 활발히 활동 중인 클래식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강서문화원 김진호 원장은 “다양한 나라의 가곡을 통해 관객들에게도 새해를 여는 특별한 시간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12월 30일(월) 오전 10시부터 네이버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서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강서문화원(02-2692-4266)에 문의하면 된다.
강서뉴스 신낙형 기자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