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서구문화시설

보도자료

강서아트리움​ 우리들의 푸르렀던 여름날 ‘변진섭 더 라이브’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4.06.15 조회수111

우리들의 푸르렀던 여름날 ‘변진섭 더 라이브’

내달 6일 강서아트리움서 ‘발라드 레전드’ 공연

기사입력 2024-06-07 10:40




강서문화원은 다음 달 6일 오후 3시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우리들의 푸르렀던 여름날 변진섭 더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다.
 

가수 변진섭은 1987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우리의 사랑 이야기로 은상을 수상하며 본격 데뷔했다이후 정규 앨범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표해 홀로 된다는 것’, ‘너무 늦었잖아요’, ‘새들처럼’,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등을 잇따라 히트 시켰다이 앨범은 18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대한민국 최초의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또한 그는 1988년 홀로 된다는 것으로 남자부문 신인상, 1989년에 너무 늦었잖아요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 앨범 하나로 신인상과 대상을 거머쥔 유일한 가수로 기록됐다.
 

변진섭은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음악 여정을 함께해 온 관객들이 청춘의 시기를 떠올릴 수 있도록 그의 전설적인 히트곡들을 중심으로 한 무대를 선보인다첫 앨범에 수록된 새들처럼’, ‘홀로 된다는 것을 시작으로 너무 늦었잖아요’, ‘너에게로 또 다시’ 등 역대 골든디스크 상을 휩쓴 명곡들로 관객들과 만난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은 인생이라는 계절 속에서 우린 여름날 같은 청춘을 경험한다강서구민들이 이 콘서트를 통해 찬란했던 청춘을 추억하고내일을 살아갈 용기를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61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와 전화(강서문화원)로 예매할 수 있다관람료는 5만 원이다. 강서구민과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는 증빙서류 제출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서아트리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강서문화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02-2692-4266)

강혜미 기자 (gsycky@hanmail.net)

<저작권자 ©강서양천신문 & gynew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만족도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