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서구문화시설

보도자료

강서아트리움​ 강서문화원, 오는 6월 재즈 in 강서 ‘김혜미 퀸텟’ 무대 선보여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4.06.15 조회수107

우리가 사랑한 영화, 재즈를 만나다


강서문화원, 오는 6월 재즈 in 강서 ‘김혜미 퀸텟’ 무대 선보여

기사입력 2024-05-16 21:56



강서문화원은 내달 15일 오후 3시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재즈 in 강서’ 공연을 개최한다. 


‘재즈 in 강서’는 강서아트리움이 준비한 재즈 시리즈로, 이번 공연에서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혜미, 피아노 이미영, 기타 김현동, 베이스 김인영, 드럼 이성구로 구성된 5인조 밴드 <김혜미 퀸텟>이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컬리스트 김혜미는 재즈 전문 잡지인 『Jazz People』의 ‘2012 라이징스타’로 선정됐으며, 2014년 한국 재즈계 최고 뮤지션을 선정하는 리더스폴 보컬 부문에서 최연소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Somewhere Over the Rainbow’(오즈의 마법사), ‘Quizas, Quizas, Quizas’(화양연화), ‘What a Wonderful World’(굿모닝 베트남)와 같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속 재즈 명곡들을 선보인다. 보컬의 깊이 있는 목소리와 밴드의 감각적인 연주는 재즈의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은 “멜로디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영화 속 재즈 선율을 들어보면 재즈라는 장르가 얼마나 우리 가까이에 있는지 체감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강서구민들이 재즈의 멋에 흠뻑 취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5월27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서아트리움 누리집 또는 강서문화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02-2692-4266)

강혜미 기자 (gsycky@hanmail.net)

<저작권자 ©강서양천신문 & gynew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만족도평가